카테고리 없음

에일리와 최시훈, 웨딩화보 공개

일상을기록하는사람 2025. 1. 29. 14:55
반응형

 에일리와 최시훈, 웨딩화보 공개

 

가수 에일리와 예비 신랑 최시훈의 웨딩화보가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. 에일리는 1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"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"라는 메시지와 함께 웨딩화보를 공개했습니다.

@aileeonline

 웨딩화보 공개

 

공개된 화보에는 에일리와 최시훈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. 두 사람은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입고 선남선녀의 비주얼을 뽐냈으며, 서로를 달콤한 눈빛으로 바라보며 애정을 드러내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습니다.

 

 결혼 예정일과 배경

 

에일리와 3세 연하의 배우 출신 사업가 최시훈은 오는 4 20일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. 두 사람은 약 1년간 연인 관계를 이어왔으며, 지인의 소개로 만나 깊은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을 결심했습니다.

 

 에일리의 향후 활동 계획

 

에일리의 소속사는 "결혼 준비 과정에서도 공연, 음반 준비, 방송 등 가수로서 활동에 소홀하지 않도록 전념하겠다" "결혼 후에도 보다 성숙하고 책임감 있는 모습으로 변함없는 활동을 약속드린다"고 전했습니다.

@aileeonline

 프러포즈와 일상

 

최근 방송에서 에일리는 최시훈에게 받은 프러포즈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. 영상 편지를 통한 깜짝 프러포즈에 에일리는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고 합니다. 두 사람은 이미 동거 중이며, 에일리는 "남친이 잠들 때까지 안마해 준다"고 달달한 일상을 공개했습니다.

 

 첫 시댁 방문 앞두고

 

에일리는 결혼 전 첫 시댁 방문을 앞두고 있습니다. 그녀는 "가면 뭘 해야 하냐"며 긴장된 마음을 내비쳤지만, "잘 해볼게요!"라고 말하며 밝은 모습을 보였습니다.

 

에일리와 최시훈의 웨딩화보는 두 사람의 사랑과 행복이 가득 담긴 모습으로, 많은 팬들의 축하와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. 4월 결혼을 앞둔 두 사람의 앞날에 많은 이들의 축복이 이어지고 있습니다.

@aileeonline

 

반응형